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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충방제 서비스

> 서비스 소개 > 해충방제 서비스
1단계. 퇴치단계(3개월)
고객 시설의 발생해충
모니터링(인터뷰,조사) 실시
시설 점검 및 진단
해충 동정 분석
공법 및 약제 선정, 투약
2단계. 유지단계(1단계 + 2단계)
고객시설 구획화
모니터링 실시: 모니터링 트랩설치
클레임 처리: 30분이내 감성처리
자체경보 발령
3단계. 관리단계(1단계 + 2단계 + 3단계)
품질보증제도
고객감성 만족제도
방제결과 보고서 및 평가서 보고제도

유기적 피드백 시스템

  • 최상의 서비스/품질
    관리개선
    문제점 및 발생 해충에 대한 집중 재점검
    서비스 개선
  • 이용자/사용자 피드백
    사전조사
    탐문조사 (이용자/사용자)
    모니터링 트랩 설치
    시설의 구획화
  • 1차 피드백
    작업자 보고
    작업 후 해충밀도 및 발생해충 조사보고 (문제시 자체 경보 발령)
    작업의 구체화
    관리 계획서 제출
  • 2차 피드백
    고객의 문제점
    작업후 고객의 생각과 이용자의 클레임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
    서비스 품질평가

서비스 제공 4단계

1단계서비스 전 조사
예비조사를 실시하여 문제해충과 발생장소를 고객님게 문의
사전조사를 실시하여 문제해충과 발생장소를 사전조사
2단계고객님과 미팅
예비, 사전 조사를 바탕으로 해충의 동정 및 시설진단
서비스방법 및 내용을 설명
3단계서비스 실시
초기 해충퇴치 서비스: 해충 별 퇴치 약제 투입 (분무제, 에어졸제, 가루제, 트랩, 베이트제 등)
모니터링 트랩 설치를 하여 정확한 관리 실시
서비스 리포트 작성 (해충의 종류 및 관리방법 작성)
4단계서비스 후 미팅
서비스 리포트를 토대로 서비스 결과 보고
서비스 이후 해충의 동정 설명 및 보안사항 요청
모니터링 트랩 설치를 하여 정확한 관리 실시
서비스 리포트 작성 (해충의 종류 및 관리방법 작성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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